아직도 진행 중인 배송누락 및 오배송 상품 Q&A - 지티기어

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아직도 진행 중인 배송누락 및 오배송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24-01-15 10:33:49

조회 4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 고객님 지티기어입니다.


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 

출고이력을 확인 해 보니 엑스박스용으로 확인되었으며, 담당부서 확인 후 빠른시간 내 유선안내 도움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
[ Original Message ]

상품 하나 받기가 이렇게 어려운 겁니까?

이번에는 엑스박스용 조이스틱이 배송 되었네요.


상황 정리하겠습니다.

1번 사이드스틱 <- 센서불량 (a/s처리중...)

2번 쿼드런트    <- 미배송  

3번 애드온       <- 배송완료


2번 미배송이 엑스박스용 조이스틱으로 왔습니다. 


연락주십시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